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빌통정보

‘빌라정보통’, “트렌드한 인테리어 갖춘 신축빌라분양 인기"

  • 빌라정보통,신축빌라분양,빌라매매

황지혜 기자 l 2020.09.11 00:05

젊은 수요자들 사이에서 아파트 못지 않게 편의시설이 갖춰진 신축빌라가 인기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매가 가능하고, 1층 필로티 구조, 주차 타워를 갖추고 있어 과거 빌라에서 불편했던 주차문제를 해결해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했기 때문. 이 밖에도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엘리베이터와 무인택배함과 안전을 위한 CCTV와 무인경비시스템을 설치하는 등 과거와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2룸부터 3룸, 4룸, 복층, 테라스 구조 등 아파트에서는 보기 힘든 다양한 구조를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다. 특히 복층은 주거공간과 업무공간으로 나눠 생활할 수 있고, 테라스가 있는 경우가 많아 그 인기가 더욱 높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집을 찾는 사람들이 늘다 보니 다양한 구조와 트렌드한 인테리어를 갖춘 신축빌라는 인기를 얻을 수밖에 없다”며 “합리적인 분양가도 인기의 한몫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대표는 이어 “다양한 구조로 선택의 폭도 넓고, 기본옵션으로 가구, 전자제품이 포함돼 있어 주거 공간의 퀄리티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서울 및 경기권 신축빌라 시세 정보에 따르면 서울 강동구 길동과 성내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천~4억2천에 거래되며, 동작구 사당동(사당역)과 상도동 현장은 2억8천~4억4천, 관악구 신림동(신림역)과 봉천동, 난곡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5억8천, 금천구 독산동과 시흥동, 가산동은 2억2천~3억8천에 진행된다.

이어 구로구 개봉동(개봉역)과 고척동, 구로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1천~3억1천, 가리봉동(남구로역)과 궁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2억9천, 영등포구 신길동(신길역)과 영등포동(영등포역), 양평동은 2억7천~3억6천, 송파구 거여동 신축빌라 매매는 3억1천~4억8천, 광명시 광명동(광명사거리역)과 철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9천~4억4천대에 거래된다.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과 호계동(범계역) 신축빌라 매매가 2억9천~3억5천, 만안구 석수동과 안양동, 박달동은 2억1천~3억5천, 군포시 금정동과 당정동, 당동 신축빌라 분양은 인기, 오금동은 3억, 경기 의정부시 가능동과 금오동(동오역), 의정부동(의정부역) 신축빌라 매매는 1억7천~2억7천, 호원동(회룡역)과 신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3억에 이뤄진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CCTV뉴스  http://www.cctv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9276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