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개발호재 전체 ( 20 )




서울 양천구 부동산 개발호재

오늘 알아볼 지역은 서울 양천구입니다.

강서구와 아래쪽, 김포공항과 인접해 있는 양천구의 입지적인 특성, 주변 환경, 개발 호재를 살펴보도록 할게요.

더보기


경기도 광명시 부동산 개발호재

오늘 알아볼 지역은 경기도 광명시입니다.

경기도에 속해 있으나 서울 못지 않은 환경과 시세를 가진 지역으로 서울인 듯 아닌 듯 광명시의 지리적 입지와 주목할 호재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더보기



경기도 의정부시 부동산 개발호재

오늘 꼼꼼 빌통강의 지역은 경기도 의정부시입니다.

적은실입주금으로 넓은 면적의 주택 매매가 가능한 지역, GTX-C 노선의 영향으로 최근 공급량이 많이 늘어난 지역입니다.

더보기


서울 중랑구 부동산 개발호재

오늘 빌통 꼼꼼강의 지역은 서울 중랑구입니다.

중랑구는 서울 지역 내에서는 부동산 관련해서 관심이 덜 한 지역인데요. 신축빌라로 접근했을 때에는만족도가 높은 지역이기도 합니다.

더보기

서울 강동구 부동산 개발호재

오늘 빌통 꼼꼼강의 지역은 강남4구로 편입된 강동구 지역입니다.

아직은 강남4구라는 호칭이 어색하지만, 곧 강남4구라 불리는게 자연스러워질 지역이 될 것으로 기대해 봅니다.

더보기

서울 금천구 부동산 개발호재

오늘 빌통 꼼꼼강의 지역은 신축빌라와 관련해 도심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금천구 지역입니다.

더보기

서울 성북구 부동산 개발호재

오늘 빌통 꼼꼼강의 지역은 서울 중심으로 접근할 때 문의를 많이 하는 성북구입니다.

투기 지역으로 묶이지 않아서 저평가 되어 있었던 지역이나 녹지와 명품학군을 품고 있으며 서울 중심으로의 접근성이 좋은 지역…

더보기

경기도 광주시 부동산 개발호재

서울과 지리적으로 가까운 입지에 있으면서도 불편한 교통망으로 인해 저평가되었다가 송파-양평,서울-세종 고속도로 등으로 인해 접근성이 향상되면서 그 가치를 높여가고 있는 경기도 광주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더보기

서울 서초구 부동산 개발호재

오늘 빌통의 꼼꼼지역 강의는 강남권이라는 인식이 강해 문의가 많고, 수요도 많은 서초구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인프라, 학군, 녹지가 많은 지역으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으며 개발이 꾸준하고 그에 따른 호재도 많기 때…

더보기


경기도 안양시 부동산 개발호재

오늘 빌라정보통의 지역 강의는 큰 호재 4가지를 품고 있는 안양시 편입니다. 풍부한 녹지공간에 학군도 잘 갖춰져 있고,

유명한 평촌 학원가까지 있어 이미 자녀교육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인기 있는 지역입니다.

더보기

서울 동대문구 부동산 개발호재

부동산 관련 유튜브를 보면 대부분 동대문구 아파트에 관한 이야기뿐입니다.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는 많지 않은데요. 지금부터 동대문 신축빌라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지도를 보면 25개구를 5개…

더보기

경기도 용인시 부동산 개발호재

경기도 용인시는 다양한 산업단지 조성은 물론 CTX-A 노선 개통 등으로 많은 호재를 안고 있는 지역입니다.

큰 호재가 많다 보니 당연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곳이기도 한 용인시. 입지 분석부터 호재, 또 시세…

더보기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