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빌통정보

‘빌라정보통’, “다양한 구조 있는 신축빌라매매 신혼부부에게 인기 많아”

  • 빌라정보통,신축빌라매매,빌라분양

신희범 기자 l 2020.10.09 00:00

‘내 집 마련’을 하기 위해서는 집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의 환경도 제대로 파악해 나에게 맞는 집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집 계약 경험이 적은 신혼부부 수요자들의 경우 어떤 부분부터 고려해 집을 선택해야 할지 막막한 경우가 대다수다.

‘빌라정보통’은 지역별 빌라전문가의 고객 맞춤형 ‘무료 전문 컨설팅’을 통해 신혼부부 수요자들의 ‘내 집 마련’에 든든한 지원자가 되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신혼부부 수요자들은 실속 있는 ‘내 집 마련’을 위해 신축빌라 분양 시장으로 많이 유입되고 있다”며 “외부 환경과 향후 미래 가치, 내부 구조 등을 반영한 ‘빌라정보통’ 지역별 빌라전문가의 무료 컨설팅을 통해 신혼부부 수요자들은 자신에게 알맞은 빌라 매매에 성공해 큰 만족감을 표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경기권 신축빌라 시세 정보에 따르면 고양시 고양동과 행신동은 인기이며, 관산동과 내유동 신축빌라 매매가 1억4천~3억4천에 진행,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은 유망지역, 일산 덕이동과 성석동, 가좌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7천, 식사동과 풍동 등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억4천, 파주시 야당동과 당하동, 야동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3억7천, 금촌동과 동패동, 상지석동은 유망지역이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잡포스트  http://www.job-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8519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