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빌통정보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수요자 관심 커져"

  • 빌라정보통,신축빌라매매,빌라분양

오승연 기자 l 2020.10.09 00:00:00

합리적인 가격에 가성비도 높은 신축빌라 매매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신축빌라 거래량도 꾸준히 늘고 있다. 이 가운데 잘못된 선택으로 분양 피해를 받는 사례도 증가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안전한 중개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정보통 카페에서는 2룸과 3룸, 4룸 구조와 함께 테라스와 복층 등 다양한 구조의 집을 둘러볼 수 있다"며 "빌라정보통은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직접 현장에 가서 답사한 100% 실제 현장의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빌라정보통과 함께 내 집 마련을 진행한다면 사전 상담을 통해 고객의 상황에 맞는 맞춤매물 설계부터 계약 시 건물의 불법 확장 여부와 용도를 빌라전문가가 검증해주고 고객에게 가장 알맞은 집을 찾아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한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출처- 더구루  https://www.theguru.co.kr/news/article.html?no=14907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