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빌통정보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시 허위매물 피하려면?”

  • 빌라정보통,신축빌라매매,빌라분양

신희범 기자 l 2020.12.04 00:00

인터넷 사이트의 불확실한 정보와 허위 가격만 보고 집을 보러 나섰다가는 자신의 조건과 상황에 맞는 매물을 실제로 찾기는 매우 힘들다. 사이트에서 본 가격과는 다른 가격의 매물만 있다는 말을 듣게 되는 일도 발생한다.

매달 나가는 월세에 부담을 느낀 이 씨는 ‘내 집 마련’을 결심한다. 이 씨는 인터넷을 통해 알아본 한 업체에 전화를 했고 약속을 정하여 설레는 마음으로 약속장소로 나갔다. 하지만 사전에 이 씨와 통화를 했던 담당자가 아닌 해당 업체의 다른 직원이 연락을 취해왔다.

다른 직원은 이 씨가 점찍었던 매물들 중 몇 곳을 보여줬지만 이미 분양이 완료된 곳들이거나 원하는 지역이 아니었다. 이어 다른 매물도 보여줬지만 이 씨의 실입주금이 너무 적다며 2룸도 못 간다는 식의 말을 했다. 기분이 좋지 않았던 이 씨는 허위매물에 속아 시간을 낭비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중개업체 선정 시 공신력 있는 업체인지 확인이 필요하다”며 “주변 시세를 파악하고 터무니없는 가격을 제시하는 중개업체는 가급적 피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 대표는 “신축빌라 중개업체 중 정식 부동산 등록 업체를 선택해야 하고,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있고 명확한 정보가 게시돼 있는 업체, 고객의 편에서 중개서비스를 진행하는 업체를 선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 정보에 따르면 고양시 일산 덕이동과 성석동, 식사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4억, 인천시 남동구 도림동과 간석동은 1억4천~2억8천, 계양구 장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2천에 이뤄진다.

이어 부천시 원미동과 중동은 2억1천~3억8천, 심곡본동과 소사본동, 상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9천~3억8천에 거래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잡포스트  http://www.job-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556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