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빌통정보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로 신혼집 마련 시 유의할 점은?”

  • 빌라정보통,신축빌라매매,빌라분양

신희범 기자 l 2020.12.11 00:00

금전적인 여유가 부족한 신혼부부 수요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거래되는 신축빌라 매매로 ‘신혼집 마련’을 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이 집 계약에 서툰 신혼부부 수요자들을 위해 ‘신축빌라분양 시 유의할 점’을 공개했다.
 
‘빌라정보통’에 따르면 향후 집의 미래가치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인은 ‘위치’다. 지금 당장 저렴한 집만 둘러보다 보면 주거편의시설이 멀리 있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불편한 집들만 보게 된다. 나중에 집을 다시 되팔 때를 고려해 역세권이나 학세권, 주거 환경이 쾌적하고 편리한 곳에 위치한 집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내부적으로 살펴보면 개인의 생활을 고려해 향을 선택해야 한다. 주방창과 욕실창 등이 있어 환기가 잘 이뤄지는지, 방음과 단열에 좋은 현관중문이 설치돼 있는지 등을 살펴보는 것도 실제 집에 거주할 때 중요한 요소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오래된 주택을 매매하면 배관 상태나 가스관 등이 노후돼 건물 유지, 보수비용이 추가되는데 신축빌라는 별도 건물 유지, 보수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점이 장점”이라며, “건물 관리비도 상대적으로 저렴해 주거 시 금전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대표는 “대다수 빌라 수요자들은 신축빌라 분양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이 부족해 개인적으로 빌라 분양을 알아보다가 시세보다 높은 빌라를 매매하거나 하자 있는 매물을 계약하게 될 수도 있다”며 “신뢰할 수 있는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를 선택해 전문적인 빌라 상담을 받고, 자신에게 알맞은 신축빌라 분양에 성공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고 말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표에 따르면 부천시 오정동, 역곡동은 2억~3억9천, 괴안동과 송내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6천~3억5천, 중동과 춘의동은 2억1천~3억8천에 이뤄진다.

이어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1천~3억1천,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은 1억8천~2억5천, 고양시 일산 풍동과 중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억에 거래된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잡포스트http://www.job-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041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