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빌통정보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 시 내 집 도면서비스 제공 등 고객 중심 서비스 확대”

  • 빌라정보통,신축빌라분양,빌라매매

김강현 기자 l 2021.04.02 00:00

어렵고 막막한 ‘내 집 마련’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이 ‘내 집 마련 가이드북’과 ‘빌라 계약 소책자’를 제공하는 등 고객 중심 서비스를 확대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중 하나인 ‘내 집 도면서비스’는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가성비 높은 신축빌라매매를 문의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안전한 내 집 마련을 위해 ‘빌라정보통’ 빌라전문가의 ‘개인 맞춤형 무료 컨설팅’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도 증가하는 추세”라고 전했다.

이어 “‘빌라정보통’과 신축빌라매매 계약을 이룬 고객이라면 입주 전 하자 체크는 물론이고 ‘내 집 도면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며 “도면서비스를 받은 ‘빌라정보통’ 고객들은 입주 전 내 집에 알맞은 가구를 편하게 고를 수 있어 큰 만족감을 표하고 있다”고 말했다.

‘내 집 도면서비스’를 받은 고객은 방의 길이와 폭부터 거실과 주방의 길이와 폭, 냉장고 자리의 높이, 발코니의 길이와 폭 등을 입주 전 미리 파악하여 내 집에 알맞은 가구를 편리하게 고를 수 있어 유용하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고양시 일산 성석동, 덕이동, 가좌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7천에 거래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정직하게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잡포스트  http://www.job-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651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