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빌통정보

'빌라정보통', “트렌드한 인테리어 신축빌라분양 주택 수요자들에게 꾸준한 인기”

  • 빌라정보통,신축빌라분양,빌라매매

신희범 기자 l 2021.01.01 00:00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저가형 라이프스타일 상품들을 많이 찾고 있는 가운데, 주택 시장에 있어서도 착한 분양가의 신축빌라분양이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저가 생활용품점이나 라이프스타일 숍이 소비자들의 발길을 끄는 것처럼 주택 시장에서도 주거비 부담이 높아지면서 가성비 높은 신축빌라분양이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 대표는 이어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매매가 가능하고 확충된 주거편의시설과 더불어 친환경 자재 사용, 고급 인테리어 시공 등으로 트렌드한 주거 공간으로 탈바꿈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2룸과 3룸, 복층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 등 다양한 구조로 선택의 폭도 넓고, 기본옵션으로 가구, 전자제품이 포함돼 있어 주거 공간의 퀄리티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고양시 행신동과 토당동, 덕은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9천~3억3천, 관산동과 내유동은 인기,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은 유망지역이며, 일산 덕이동과 성석동, 가좌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7천에 거래된다.

이어 식사동과 풍동, 대화동은 2억9천~4억, 사리현동, 중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3억4천, 파주시 금촌동과 동패동, 상지석동은 2억3천~3억4천, 야당동과 당하동은 인기, 아동동과 야동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6천~2억4천에 거래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잡포스트  https://www.job-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605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