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빌통정보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로 내 집 마련...빌라가격 떨어질까?”

  • 빌라정보통,신축빌라매매,빌라분양

이종도 기자 ㅣ 2021.01.13 00:00

빌라를 사면 가격이 떨어질까? 가성비 높은 ‘내 집 마련’으로 신축빌라 매매를 꿈꾸는 사람들이 많아졌지만 빌라는 시간이 지날수록 가격이 떨어진다는 말에 거래를 망설이는 경우도 많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이 같은 속설에 대해 “아니다”고 말한다.

이 대표에 따르면 지금까지의 부동산 시장은 주택 가격이 하락하거나 상승할 때 아파트뿐만 아니라 빌라도 같은 영향을 받아왔다. 주택 가격이 상승하면 아파트 가격은 크게 상승하고 빌라 가격은 소폭 상승한다. 반면 주택 가격이 하락하면 아파트는 큰 폭으로 하락하고 빌라는 소폭 하락한다. 오히려 안정적인 자산 유지를 위해서는 신축빌라 매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 대표는 “부동산 시장의 흐름을 잘 파악해야 성공적인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다. 아파트라고 가격이 다 오르는 것이 아니고 빌라라고 가격이 다 내려가는 것이 아니다. 특히 신축빌라는 과거 구옥빌라와는 다른 입지와 주거 환경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안목으로 신축빌라 매매에 나선다면 향후 미래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빌라정보통’은 각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주택 수요자들의 니즈에 맞춘 신축빌라 매매 현장을 추천해주고, 개발호재나 지역 특성을 분석해 향후 미래가치까지도 상담해준다. 온라인 카페를 통해 ‘무료 빌통투어’를 신청한다면 수요자 중심으로 진행되는 ‘빌라정보통’의 신축빌라전문 중개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포천시 선단동과 어룡동, 신읍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에 거래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 4룸 등의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이투뉴스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9494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