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빌통정보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시 빌라전문가 분석·검증 필수”

  • 빌라정보통,신축빌라분양,빌라매매

이지민 기자 l 2021.03.22 00:00

결혼을 앞둔 김 씨는 ‘신혼집 마련’으로 가성비 높은 신축빌라 매매를 선택했다. 회사 근처 아파트를 알아보기 위해 부동산 발품을 팔았지만 매매가격은 물론이고 전세값도 지나치게 높아 신축빌라 매매로 합리적인 선택을 한 것.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최근 김 씨처럼 아파트 전세 대신 신축빌라 매매로 ‘신혼집 마련’을 하려는 신혼부부 수요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신축빌라는 엘리베이터와 보안cctv, 주차장 등이 완비돼 주거환경이 이전 구옥빌라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크게 향상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 대표는 “‘빌라정보통’은 신축빌라 매물에 사용된 자재에 위험요소가 없는지 점검해준다”며 “부실시공이나 하자 문제, 불법 확장 여부 등 신축빌라 현장에 대한 전문적인 분석과 점검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질 좋은 매물을 추천해 주는 중개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과 만수동, 간석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2억6천, 부평구 부평동, 십정동, 청천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8천에 이뤄진다.

계양구 계산동과 귤현동, 효성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3억2천, 동양동과 장기동, 작전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3억2천, 고양시 관산동과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3억4천에 이뤄진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나홀로아파트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한국목재신문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320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