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빌통정보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로 똑똑한 ‘내 집 마련’ 방법 제시"

  • 빌라정보통,신축빌라매매,빌라분양

디지털뉴스부 l 2021.01.20

한층 쾌적해진 주거 시설에 좋은 입지 조건, 저렴한 분양가로 신혼부부와 직장인, 실버 세대 등 주택 수요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신축빌라 분양. 높아진 수요에 따라 공급도 증가하고 있어 신축빌라 매매 시장의 활기는 앞으로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늘고 있는 인기만큼 잘못된 신축빌라 매매로 인한 소비자 피해도 급증하고 있어 현명한 ‘내 집 마련’을 위해서는 우선 믿을 만한 신축빌라 매매 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은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직접 답사한 100% 실제 매물을 주택 수요자들에게 공개하고 있다. ‘빌라정보통’의 온라인 공식 카페에는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각 지역별 추천매물을 매월 개시하고 있다. 2룸부터 3룸, 테라스 신축빌라, 복층 신축빌라까지 다양한 실제 신축빌라 현장을 둘러볼 수 있다.

이에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생애 첫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수요자들은 어떻게 집을 구해야 하고, 어떤 집을 매매해야 안전한지에 대해 잘 모르는 것이 당연하다”며 “신뢰할 수 있는 빌라전문가의 고객 맞춤 전문 전화상담과 ‘무료 빌통투어’를 통해 성공적인 신축빌라 매매를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표에 따르면 부천시 고강동, 삼정동, 여월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천~4억5천, 인천시 계양구 계산동과 작전동, 효성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2천, 동양동과 장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2천, 임학동과 박촌동,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1천에 거래된다.

이어 안산시 월피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5천, 서울 동작구 흑석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8천~4억4천, 금천구 가산동과 시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2천~3억8천, 영등포구 신길동 신축빌라 분양은 3억4천~4억2천, 구로구 고척동, 개봉동 신축빌라 매매는 인기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타운하우스 신축빌라, 나홀로아파트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07361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