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빌통정보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 시 주변 시세 파악 중요성 알려”

  • 빌라정보통,신축빌라매매,빌라분양

디지털뉴스부 l 2021.01.22

아파트 가격에 비해 저렴한 신축빌라 분양이 ‘내 집 마련’ 대안으로 뜨고 있다. 나홀로아파트 신축빌라 분양은 이미 실수요를 중심으로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신축빌라 분양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빌라의 매매 가격도 덩달아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신축빌라 분양으로 ‘내 집 마련’을 계획하고 있다면 서두르는 편이 좋다고 조언한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신축빌라 분양을 준비하고 있다면 제일 먼저 할 것은 지역 시세를 파악하는 것이다. 시세를 파악한 뒤 집 보기에 나서야 허위 매물이나 과장 광고에 현혹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이 대표는 “주택 구매 경험이 적다면 반드시 빌라전문가와 동행해 집을 둘러보고 안전하게 계약해야 분양 피해로부터 안전할 수 있다”며 “중개수수료 없이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회원들의 ‘내 집 마련’을 도와주는 ‘빌통투어’를 진행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광명시 광명동과 철산동, 소하동 신축빌라 분양은 인기며,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양평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7천~3억6천, 동작구 상도동과 흑석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8천~4억6천에 거래된다. 

이어 강동구 암사동과 천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9천~4억, 둔촌동, 명일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7천~3억7천, 금천구 독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2천~3억8천, 구로구 구로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1천~3억1천, 구리시 교문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5천~3억9천에 이뤄진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07674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