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빌통정보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로 신혼집 고르는 노하우 공개”

  • 빌라정보통,신축빌라매매,빌라분양

이지민 기자 l 2021.01.28 00:00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이 서울 신축빌라 매매를 꿈꾸는 신혼부부 수요자들을 위해 집 고르는 노하우를 공개했다. 

서울로 출퇴근하는 젊은 신혼부부 사이에서 높은 주거비 부담을 줄이려는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집 마련 경험이 적은 신혼부부 수요자는 어떤 기준으로 집을 골라야 할지 막막한 경우가 많다.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집 고르는 노하우를 공개한 빌라정보통에 따르면 향후 집의 위치가 미래가치를 결정 짓는 큰 요인이 된다. 돈을 아끼기 위해 지금 당장 저렴한 집을 매매한다면 향후 집을 되팔 때 손해를 볼 가능성이 크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주거비를 줄이자고 노후 주택을 매매했다가 유지나 보수비용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도 많다”며 “신축빌라 분양은 별도의 건물 유지, 보수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향후 집의 미래가치까지 기대한다면 학세권이나 역세권, 숲세권 등 주거 환경이 쾌적하고 편리한 곳에 위치한 신축빌라를 매매해야 한다는 것이 이 대표의 조언이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의왕시 내손동, 청계동 신축빌라 분양은 3억1천~5억6천, 포일동, 왕곡동 신축빌라 매매는 인기며, 서울 강서구 내발산동과 염창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천~5억8천에 거래된다.

이어 고양시 일산 덕이동, 사리현동, 중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억4천, 식사동과 풍동, 대화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9천~4억, 용인시 구갈동, 상하동, 중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5천에 이뤄진다.

한편, 정식 개업 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 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한국목재신문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647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