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빌통정보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 성공적으로 이루려면…빌라전문가 분석·검증 필수”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결혼을 앞둔 김 씨는 ‘신혼집 마련’으로 가성비 높은 신축빌라 매매를 선택했다. 회사 근처 아파트를 알아보기 위해 부동산 발품을 팔았지만 매매가격은 물론이고 전세값도 지나치게 높아 신축빌라 매매로 합리적인 선택을 한 것.     
      
최근 김 씨처럼 아파트 전세 대신 신축빌라 매매로 ‘신혼집 마련’을 하려는 신혼부부 수요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신축빌라는 엘리베이터와 보안cctv, 주차장 등이 완비돼 주거환경이 이전 구옥빌라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크게 향상됐다. 신축빌라 매매는 분양가도 주거비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수준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성공적인 신축빌라 매매를 이루려면 신뢰할 수 있는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를 선택해 매물의 권리분석과 입지분석, 내외부 구조와 자재 분석 등 전문적인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매매 현장들 중 자신에게 알맞은 집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미래가치가 높은 신축빌라를 매매하기 위해서는 허위매물이나 과장 광고로 소비자를 현혹하는 중개업체가 아닌 정직한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를 선택해야 한다. 각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준비된 ‘빌라정보통’은 개개인의 상황과 조건을 고려해 개인맞춤 중개서비스 ‘빌통투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대표는 “신축빌라 매매 현장 중에서도 포름알데히드와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이 함유된 건설 자재를 사용한 일부 현장이 있어 입주민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빌라정보통’은 신축빌라 매물에 사용된 자재에 위험요소가 없는 지 점검해준다. 또, 부실시공이나 하자 문제, 불법 확장 여부 등 신축빌라 현장에 대한 전문적인 분석과 점검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질 좋은 매물을 추천해 주는 중개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매매에 성공할 수 있도록 서울 신축빌라 매매 시세를 공개했다.     
      
지역 공동체가 활성화되고 창조문화산업이 특화된 서울 서북권의 마포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망원동과 성산동 신축빌라 매매가 3억1천~4억2천에 거래된다. 상수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9천~4억1천, 공덕동 신축빌라 분양은 3억7천~4억3천, 서교동 신축빌라 매매는 3억9천~4억8천 사이에서 이뤄진다.     
      
서대문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6~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남가좌동과 북가좌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2천~3억4천, 홍은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5천 사이, 홍제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5천~3억선에 거래가 진행된다.     
      
이어 전용면적 46~5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은평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갈현동과 구산동 신축빌라 분양과 불광동 현장, 수색동과 신사동 신축빌라 매매와 응암동 현장이 2억1천~3억4천 사이에서 거래된다. 녹번동과 대조동 신축빌라 분양과 역촌동 현장은 2억4천~3억6천, 증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3억~3억7천에 거래가 이뤄진다.     
      
준공업지역을 혁신하면서 신성장산업의 거점으로 떠오르고 있는 서울 서남권의 강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5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화곡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9천~2억7천, 내발산동과 등촌동 신축빌라 매매와 염창동, 가양동 현장이 2억4천~3억3천 사이에서 거래된다. 공항동과 방화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2천~2억9천에 이뤄진다.     
      
양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5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목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4천~3억5천, 신정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2천~2억9천, 신월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6천선에 거래된다.     
      
아울러 경기 북부권의 고양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9~63㎡(방3욕실2)를 기준으로 관산동과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1억9천, 토당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2천~2억6천, 주교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3천~2억5천, 행신동 신축빌라 매매는 3억2천~3억3천에 진행된다.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6~73㎡(방3욕실2)를 기준으로 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분양과 설문동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2천, 식사동과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억1천~2억9천, 문봉동과 사리현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1억5천에 거래가 이뤄진다.     
      
마지막으로 파주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6~66㎡(방3욕실2)를 기준으로 상지석동과 금촌동 신축빌라 분양과 야동동 현장이 1억4천~2억2천, 야당동과 동패동 신축빌라 매매와 아동동 현장이 1억6천~2억4천, 탄현면, 문산읍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1억7천 사이에서 거래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3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빌라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