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빌통정보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무료 빌통투어 만족도 높아”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신축빌라 분양을 앞두고 있다면 빌라매매를 ‘전문’으로 하는 부동산을 찾아야 하고, 이들 중에서도 소비자에게 믿음과 신뢰를 주는 업체를 선정해야 한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은 온라인 카페에 소비자들의 진솔한 후기를 공개해 빌라 수요자들의 선택을 돕고 있다.

‘빌라정보통’ 온라인 카페를 통해 ‘무료 빌통투어’ 후기를 남긴 한 회원은 “현재 살고 있는 곳이 재개발로 인해 이사가 급해져 집을 알아보고 있었다”며 “인터넷에 있는 매물 사진을 보고 실제로 가서 보면 많이 달랐다”고 말했다.

이어 회원은 “아쉬운 마음으로 인터넷 검색을 하던 중 ‘빌라정보통’의 기사를 보게 됐는데,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져 ‘바로 이거다’라는 생각을 했다”며 “바로 카페에 가입하고 ‘무료 빌통투어’를 신청했다”고 덧붙였다.

또 “빌통투어를 통해 마음에 드는 집을 계약하게 됐고, 계약을 하게 된 것은 모두 ‘빌라정보통’과의 인연 덕분이다”며 “신경 써주시고 성의를 다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마음을 전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정보통’ 공식 온라인 카페는 회원들의 소통으로 운영되며 소통이 가장 중요시되는 공간”이라며 “‘빌라정보통’의 ‘무료 빌통투어’를 진행한 회원들의 진솔한 후기가 더 나은 ‘빌라정보통’의 서비스를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대표는 “‘빌라정보통’은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준비돼 있고, 고객 개개인의 상황과 조건에 맞는 추천 매물을 설계해 고객 만족도가 높은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무료 빌통투어’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에 도움을 받아봐도 좋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분양에 성공할 수 있도록 서울과 경기 고양시, 파주시 신축빌라 전세 및 분양 시세를 공개했다.

‘빌라정보통’이 공개한 서울 강북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0~79㎡(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미아동과 번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5천~3억3천, 우이동과 수유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5천에 거래되고 있다.

도봉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5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도봉동 신축빌라 분양이 2억3천~2억9천, 방학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2억6천에 이뤄지고 창동과 쌍문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2억9천 사이에서 진행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3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출처- 스페셜경제  http://speconomy.com/news/newsview.php?ncode=1065588322414512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