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빌통정보

‘빌라정보통’, “막막한 신혼집 마련 위해 가성비 높은 신축빌라 찾는 신혼부부 늘어”

온라인뉴스팀  |  발행일 : 2019.12.20

내 집 마련을 하기 위해서는 집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의 환경도 제대로 파악해 나에게 맞는 집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집 계약 경험이 적은 신혼부부 수요자들의 경우 어떤 부분부터 고려해 집을 선택해야 할지 막막한 경우가 대다수다.
 
이 가운데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대표 이정현)은 지역별 빌라전문가의 고객 맞춤형 ‘무료 전문 컨설팅’을 통해 신혼부부 수요자들을 지원하고 있다.
 
‘무료 빌통투어’를 통해 내 집 마련에 성공한 한 회원은 “결혼 준비를 하면서 제일 큰 걱정이 신혼집이라 집을 구하기 위해 많은 곳을 알아보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집을 찾던 중 전에 가입했던 ‘빌라정보통’이 생각나 빌통투어를 신청했다”고 덧붙였다.
 
또 “빌라전문가와 여러 군데의 집을 봤지만 ‘내 집이다’라는 느낌을 주는 집으로 계약을 했다”며, “전문가가 투어하면서 하나부터 열까지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고, 조언도 많이 해주셔서 집 구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이정현 대표는 “신혼부부 수요자들은 실속 있는 ‘내 집 마련’을 위해 신축빌라 분양 시장으로 많이 유입되고 있다”며 “외부 환경과 향후 미래 가치, 내부 구조 등을 반영한 전문가의 무료 컨설팅을 통해 신혼부부 수요자들은 자신에게 알맞은 빌라 매매에 성공해 큰 만족감을 표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분양에 성공할 수 있도록 서울 지역과 다양한 경기권 신축빌라 전세 및 분양 시세를 공개했다.
 
공개된 서울 동작구 지역 신축빌라는 전용면적 36~6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상도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8천~4억3천, 대방동과 사당동, 흑석동이 3억2천~4억4천에 거래되고 있다.
 
관악구 지역 신축빌라는 매매는 전용면적 33~8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신림동과 봉천동, 난곡동 현장 2억3천~4억1천, 남현동가 3억6천~5억8천에 이뤄진다.
 
이어 군포시 지역은 전용면적 43~6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금정동과 당정동, 당동 현장이 2억3천~3억1천, 대야미동은 2억~2억2천에 거래가 이뤄진다.
 
경기 의정부시 신축빌라는 전용면적 43~79㎡(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가능동과 금오동, 의정부동 현장이 1억7천~2억7천, 호원동은 1억8천~3억에 거래된다.
 
마지막으로 김포시 지역은 전용면적 4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사우동과 풍무동 신축빌라 매매 1억4천~2억3천, 감정동과 북변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2억에 이뤄진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greendaily.co.kr)
출처- 그린데일리  http://www.greendaily.co.kr/news/article.html?id=20191219130007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