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카카오톡 아이디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빌라정보통’, 지역별 신축빌라매매 시세 정보 공유

임연지 기자ㅣ2021.09.14 00:00

[시사매거진] 인터넷 사이트에 올라온 확실하지 않은 정보와 저렴한 금액만을 보고 집을 보러갔다가는 허위매물로 인한 피해를 볼 수 있어 주택 수요자들에게 주의가 요구된다.

또, 사이트에서 본 가격과는 다른 가격의 매물만 있다는 말을 듣게 되는 일도 발생한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집을 보러나서기 전에 주변 시세를 미리 파악해야 되며, 터무니없는 가격을 제시하는 중개업체라면 가급적 피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중개업체 선정 시 공신력 있는 업체인지 확인이 필요하다”며 “명확한 정보가 게시돼 있는 업체, 고객의 편에서 중개서비스를 진행하는 업체를 선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표에 따르면 서울시 은평구 신축빌라 분양 시세는 전용면적 46~5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갈현동과 구산동, 불광동은 2억7천~4억8천에 거래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출처- 시사매거진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0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