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카카오톡 아이디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빌라정보통’, “중소형 신축빌라분양 소형가구에 높은 선호도”

김민주 기자ㅣ2021.09.13 00:00

유통업계에서는 1인 가구 증가로 공간 효율성까지 생각한 싱글 맞춤제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이 가운데, 부동산 시장에서도 소형 가구 맞춤 중소형 신축빌라 분양이 주목받고 있다.

1인 가구 수요자의 경우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한 교통환경, 생활환경까지 갖춘 중소형 신축빌라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중소형 신축빌라 매매는 합리적인 분양가로 형성돼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소형 가구가 증가하면서 대형평수보다는 중소형 신축빌라 분양에 대한 문의가 크게 늘어났다”며 “1인 주택 수요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피부로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또 “중소형 신축빌라 매매는 인프라 잘 갖춰진 역세권 중심으로 분양되고 있는 곳이 많다”며 “무인택배보관함은 물론 엘리베이터도 갖춰진 현장이 많아 생활이 편리하며, 혼자 사는 수요자들의 삶의 질을 높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서울시 마포구 분양 시세는 전용면적 4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공덕동과 대흥동, 아현동은 3억6천~4억3천,에 거래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아이티비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IT비즈뉴스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85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