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합리적인 가격대로 형성돼 있어”
김민주 기자 l 2021.09.06 00:00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저가형 라이프스타일 상품들이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가운데, 주택 시장에 있어서도 착한 분양가로 형성된 신축빌라분양이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저렴한 가격대로 매매할 수 있고, 확충된 주거편의시설로 편리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친환경 자재 사용, 고급 인테리어 시공 등 트렌드한 주거 공간으로 탈바꿈되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저가 생활용품점이나 라이프스타일 숍으로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것처럼 주택 시장에서도 주거비 부담이 높아지면서 가성비 높은 신축빌라분양이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또 “신축빌라는 4룸과 3룸, 복층 등 다양한 구조로 선택의 폭도 넓고, 기본옵션으로 가구, 전자제품이 포함돼 있어 주거 공간의 퀄리티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표에 따르면 서울 관악구 봉천동, 신림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천~5억8천에 거래되고 있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김민주 기자 kmj@itbiznews.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아이티비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IT비즈뉴스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7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