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카카오톡 아이디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빌라정보통’, “높은 주거비 부담에 가성비 높은 신축빌라분양 인기”

임연지 기자 l 2021.07.20 00:00

[시사매거진]1~2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주택 시장에서는 착한 분양가의 중소형 신축빌라분양이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중소형 신축빌라는 합리적인 금액대로 분양되고 있다는 점뿐만 아니라 2룸부터 3룸, 복층, 테라스 신축빌라 등 다양한 구조로 선택의 폭도 넓고, 기본옵션으로 가구, 전자제품이 포함돼 있어 주거 공간의 퀄리티가 높아지고 있기에 더욱 인기다.

아파트 못지 않은 주거 품질은 물론 학세권, 역세권 등 입지 조건 또한 좋은 신축빌라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와 같은 장점으로 신축빌라를 찾는 수요자는 계속 늘고 있는데, 안전한 ‘내 집 마련’을 위해서는 신뢰도 높은 중개업체와 함께 해야 한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라이프 스타일 숍이나 저가 생활용품점이 소비자들의 발길을 끄는 것처럼 주택 시장에서도 주거비 부담이 높아지면서 가성비 높은 신축빌라분양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금액으로 매매할 수 있고, 확충된 주거편의시설과 더불어 친환경 자재 사용과 고급 인테리어 시공 등으로 트렌드한 주거 공간으로 탈바꿈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과 만수동, 간석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6천에 이뤄진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서울시, 인천, 부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시사매거진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5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