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시 허위매물 피하려면 고객의 편에 선 업체 선정 중요해”
조명의 기자 ㅣ 2020.07.09 00:10
[테크월드=조명의 기자]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에서 신축빌라분양 시 허위매물을 피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편에 선 업체를 선정 후 분양정보를 알아보는 것 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인터넷 사이트의 불확실한 정보와 허위 가격만 보고 집을 보러 나섰다가는 자신의 조건과 상황에 맞는 매물을 실제로 찾기는 매우 힘들다. 사이트에서 본 가격과는 다른 가격의 매물만 있다는 말을 듣게 되는 일도 발생한다.
내 집 마련을 위해 중개업체를 통한 빌라 분양시 허위매물로 관심을 끌어 다른 매물을 소개하는 업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시간낭비나 이미 찾아본 매물과는 다른 신축빌라를 소개받을 수 있다는 것이 빌라정보통의 설명이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중개업체 선정 시 공신력 있는 업체인지 확인이 필요하다”며 “주변 시세를 파악하고 터무니없는 가격을 제시하는 중개업체는 가급적 피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신축빌라 중개업체 중 정식 부동산 등록 업체를 선택해야 하고,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있고 명확한 정보가 게시돼 있는 업체, 고객의 편에서 중개서비스를 진행하는 업체를 선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분양에 성공할 수 있도록 인천 신축빌라 전세 및 분양 시세를 공개했다.
‘빌라정보통’이 공개한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서구 경서동, 석남동의 경우 1억3천~1억9천, 당하동과 심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2천, 검암동과 왕길동 현장은 1억7천~2억7천선에 거래되며, 오류동은 유망지역이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테크월드뉴스 http://www.epnc.co.kr/news/articleView.html?idxno=99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