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시 내 집 도면서비스 무료로 제공...만족도 높아”
디지털뉴스부 l 2020.07.30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어렵고 막막한 ‘내 집 마련’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이 ‘내 집 마련 가이드북’과 ‘빌라 계약 소책자’를 제공하는 등 고객 중심 서비스를 확대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중 하나인 ‘내 집 도면서비스’는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가성비 높은 신축빌라매매를 문의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안전한 내 집 마련을 위해 ‘빌라정보통’ 빌라전문가의 ‘개인 맞춤형 무료 컨설팅’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도 증가하는 추세”라고 전했다.
이 대표는 이어 “‘빌라정보통’과 신축빌라매매 계약을 이룬 고객이라면 입주 전 하자 체크는 물론이고 ‘내 집 도면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며 “도면서비스를 받은 ‘빌라정보통’ 고객들은 입주 전 내 집에 알맞은 가구를 편하게 고를 수 있어 큰 만족감을 표하고 있다”고 말했다.
‘내 집 도면서비스’를 받은 고객은 방의 길이와 폭부터 거실과 주방의 길이와 폭, 냉장고 자리의 높이, 발코니의 길이와 폭 등을 입주 전 미리 파악하여 내 집에 알맞은 가구를 편리하게 고를 수 있어 유용하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서울 및 경기권 신축빌라 시세표에 따르면 서울 동작구 상도동과 사당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8천~4억4천, 관악구 신림동과 봉천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3천~5억8천, 서울 동남권의 강남구와 서초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9천~6억5천에 거래된다.
이어 송파구 방이동, 잠실동 신축빌라 분양이 3억3천~4억4천, 마천동과 문정동 현장이 인기,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7천~2억7천, 경기 동부권역 성남시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천~3억3천에 이뤄진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879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