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가성비 높은 신축빌라매매 안정적인 자산유지에 적합”
김범규 기자 ㅣ 2020.08.03 00:05
빌라를 사면 가격이 떨어질까에 대한 ‘내 집 마련’으로 가성비 높은 신축빌라 분양을 꿈꾸는 사람들이 많아졌지만 빌라는 시간이 지날수록 가격이 떨어진다는 말에 거래를 망설이는 경우도 많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이 같은 속설에 대해 “아니다”라고 말한다.
이 대표는 “지금까지의 부동산 시장은 주택 가격이 상승하거나 하락할 때 아파트뿐만 아니라 빌라도 같은 영향을 받아왔다”며 “주택 가격이 상승하면 아파트 가격은 크게 상승하고 빌라 가격은 소폭 상승하지만 주택 가격이 하락하면 아파트는 큰 폭으로 하락하고 빌라는 소폭 하락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대표는 “오히려 안정적인 자산 유지를 위해서는 신축빌라 매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부동산 시장의 흐름을 잘 파악해야 성공적인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고, 아파트라고 가격이 다 오르고, 빌라라고 가격이 다 내려가는 것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빌라정보통’은 각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주택 수요자들의 니즈에 맞춘 신축빌라 매매 현장을 추천해주고, 지역 특성이나 개발호재를 분석해 향후 미래가치까지도 상담해준다. 온라인 카페를 통해 ‘무료 빌통투어’를 신청한다면 수요자 중심으로 진행되는 ‘빌라정보통’의 신축빌라전문 중개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서울과 인천 및 경기권 신축빌라 시세표에 따르면 서울 서대문구 북가좌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5천, 강서구 화곡동은 2억1천~3억4천, 양천구 목동과 신월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1천~3억7천 사이에서 진행된다.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과 주교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3억3천대, 부천시 상동과 심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8천, 춘의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8천,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8천, 남구 숭의동은 1억3천~2억3천에 이뤄진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CCTV뉴스 http://www.cctv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69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