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카카오톡 아이디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에 관한 많은 정보 담긴 소책자와 가이드북 제공”

박혜인 기자 l 2020.08.27 00:05

가성비가 높고 착한 분양가로 매매가 이뤄지고 있는 신축빌라가 인기를 끌고 있지만 집 계약 경험이 적은 수요자들은 어떤 기준을 잡고 집을 골라야 할지 막막할 때가 많다.
 
이에 빌라를 전문적으로 중개하는 ‘빌라정보통’이 온라인 카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료 빌통투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투어 회원에게 빌라매매에 대한 정보를 담은 책자를 선물해 인기를 끌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분양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무료 빌통투어 시에는 개인 맞춤 상담을 통해 제작된 「내 집 마련 가이드북」과 함께 「당신이 궁금해하는 빌라이야기」 소책자를 선물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대표는 “‘빌라정보통’이 지원하는 「당신이 궁금해하는 빌라이야기」 소책자에는 집을 둘러볼 때 필요한 ‘체크리스트’가 있는데 투어 시 본 집들을 메모해 비교할 수 있어 회원들이 높은 만족감을 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서울과 인천 및 경기권 신축빌라 시세 정보에 따르면 서울 강동구 암사동과 천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천~4억2천에 거래되며, 금천구 독산동과 시흥동 신축빌라 분양이 2억2천~3억8천, 구로구 개봉동과 오류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1천~3억1천, 영등포구 대림동 현장이 2억7천~3억6천, 군포시 당정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3천~3억1천에 이뤄진다.

이어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은 2억1천~3억1천, 부천시 고강동과 여월동, 원미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3억9천대, 심곡본동과 소사본동은 1억9천~3억3천, 인천시 부평구 부개동과 십정동, 갈산동은 인기며, 남동구 구월동과 만수동은 1억4천~2억8천, 남구 숭의동과 주안동 학익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3천~2억9천, 계양구 동양동과 임학동, 박촌동은 1억4천~2억2천에 진행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뉴스프리존  http://www.newsfreezo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5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