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소비자 중심 신축빌라분양 중개서비스 지원”
이종도 기자 l 2021.06.05 00:00
가성비 있는 ‘내 집 마련’으로 신축빌라분양이 주택 수요자들의 많은 인기를 받아오고 있지만 증가한 수요만큼 분양 피해 사례도 늘어나고 있어 소비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신축빌라 분양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불법건축물과 같은 문제 있는 집이나 하자 매물을 분양받았다가 큰 피해를 입는 소비자들의 하소연 섞인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대표에 따르면 신축빌라 분양 피해를 입은 사람들은 대게 신축빌라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혼자 분양사무실을 찾았다가 덜컥 계약을 해 버린 경우가 많다.
이 대표는 “일반 소비자들은 신축빌라 하자에 대해 제대로 파악하기 어렵다. ‘내 집 마련’으로 신축빌라 분양을 생각하고 있다면 신축빌라를 전문적으로 다루면서 소비자 중심의 맞춤 중개서비스를 지원하는 부동산을 선택해 함께 동행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표에 따르면 고양시 일산 사리현동, 중산동, 풍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억에 거래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이투뉴스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3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