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빌라전문가 조력받아 신축빌라매매 해야”
이종도 기자 l 2021.05.30 00:00
주택 수요자는 집을 팔기 위한 목적으로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는 분양팀의 말에 현혹되지 않고 전문적인 눈으로 ‘내 집 마련’을 해야 한다.
‘저렴한 가격’에는 이유가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지나치게 ‘저렴한 가격’이라면 먼저 의심을 해보는 태도도 함께 필요하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전문가는 자신이 맡고 있는 지역의 모든 신축빌라 현장을 답사하지만 모든 집을 고객에게 보여주지는 않는다”며 “저렴한 가격이라도 입주 시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은 집을 고객에게 보여줘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어 “빌라전문가와 동행해 하자가 있거나 계약에 불이익이 올 수 있는 부분이 있는 집은 아닌지 확인해야 하고, 빌라전문가의 조력을 받아 현명하게 집을 매매해야 한다”고 전했다.
또 “‘내 집 마련’은 전 재산이 투자되는 중요한 일인 만큼 다년간의 경험과 현장의 흐름을 잘 알고 있는 빌라전문가에게 도움을 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인천 남동구 구월동, 도림동, 서창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8천에 거래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이투뉴스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3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