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카카오톡 아이디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에 관한 많은 정보 담긴 소책자와 가이드북 제공”

황지혜 기자 l 2020.09.27 00:00

가성비가 높고 착한 분양가로 매매가 이뤄지고 있는 신축빌라가 인기를 끌고 있지만 집 계약 경험이 적은 수요자들은 어떤 기준을 잡고 집을 골라야 할지 막막할 때가 많다.
 
이에 빌라를 전문적으로 중개하는 ‘빌라정보통’이 온라인 카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료 빌통투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투어 회원에게 빌라매매에 대한 정보를 담은 책자를 선물해 인기를 끌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분양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무료 빌통투어 시에는 개인 맞춤 상담을 통해 제작된 「내 집 마련 가이드북」과 함께 「당신이 궁금해하는 빌라이야기」 소책자를 선물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대표는 “‘빌라정보통’이 지원하는 「당신이 궁금해하는 빌라이야기」 소책자에는 집을 둘러볼 때 필요한 ‘체크리스트’가 있는데 투어 시 본 집들을 메모해 비교할 수 있어 회원들이 높은 만족감을 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서울과 인천 및 경기권 신축빌라 시세 정보에 따르면 서울 은평구 녹번동(녹번역)과 불광동(불광역)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4억1천에 거래되며, 응암동(응암역)과 역촌동(역촌역) 현장은 인기, 양천구 목동(목동역)과 신월동(까치산역)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7천, 도봉구 창동(창동역)과 쌍문동(쌍문역) 신축빌라 매매는 2억1천~2억9천, 고양시 관산동과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3억4천에 진행된다.

이어 일산 덕이동(탄현역)과 성석동, 가좌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7천, 식사동과 풍동(풍산역), 대화동은 유망지역이며, 사리현동과 중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3억4천, 파주시 금촌동(금촌역)과 동패동, 상지석동(운정역)은 인기, 야당동(야당역)과 당하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7천~3억7천, 아동동과 야동동, 당하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4천에 거래된다.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부평역)과 청천동, 십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7천, 부개동과 일신동, 갈산동(갈산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1억9천, 남동구 구월동과 만수동(만수역), 간석동(운연역)은 유망지역이며,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8천, 미추홀구 도화동과 숭의동(숭의역), 용현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2억3천, 주안동과 학익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9천에 이뤄진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CCTV뉴스  http://www.cctv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0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