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고객 맞춤 신축빌라분양 투어서비스 제공”
이지민 기자 l 2021.05.19 00:00
예로부터 집 안의 기운을 원활하게 만들어 금전운이나 사회운이 올라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풍수 인테리어’는 현재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끌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이 집과 풍수에 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공개했다.
집 인테리어를 풍수지리학적으로 해석하면 ‘밝기’가 강조된다. 침실은 노란색 계열로 장식하면 금전운이 좋아지며, 욕실 조명 또한 환해야 좋고, 욕실에는 소금을 배치하면 나쁜 기운을 몰아내는 효과가 있다. 현관의 조명이 밝고 신발장의 신발도 밝은 색이 많을수록 운을 높인다.
‘밝기’가 풍수 인테리어에서 강조되는 만큼 밝고 환한 전망이 보이는 신축빌라를 고르려면 직접 발품을 많이 파는 것도 중요하지만 정보력이 탁월하고 전문성을 갖춘 믿을 만한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를 선정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정보통’은 사전 상담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입지와 주변 환경, 금전적인 조건 등을 고려해 최고의 추천 매물을 설계한다”며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직접 답사하고 검증한 현장들로 구성된 ‘무료 빌통투어’는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인천 부평구 부개동, 부평동, 일신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8천, 삼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인기며, 남동구 간석동과 구월동,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9천~2억6천, 만수동과 서창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2억3천에 거래된다.
이어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원흥동, 행신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4억3천, 파주시 금촌동, 동패동, 상지석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6억1천에 이뤄진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한국목재신문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