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카카오톡 아이디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빌라정보통', “빌라전문가 동행으로 안전한 신축빌라분양 해야”

신단아 l 2021.04.25 00:00

‘내 집 마련’을 할 때는 집을 팔기 급급해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는 분양팀의 말에 현혹되지 않고 전문적인 눈으로 자신이 살 집을 고르고 골라야 한다.

낮은 가격에는 이유가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지나치게 저렴한 가격이라면 먼저 의심을 해보는 태도도 함께 필요하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전문가는 자신이 맡고 있는 지역의 모든 신축빌라 현장을 답사하지만 모든 집을 고객에게 보여주지는 않는다”며 “저렴한 가격이라도 입주 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집을 고객에게 보여줘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어 “빌라전문가와 동행해 집에 하자가 있는지부터 계약에 불이익이 올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확인을 해야 하고, 빌라전문가의 조력을 받아 현명하게 집을 매매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표에 따르면 인천시 서구 가좌동과 당하동, 검암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7천, 계양구 동양동, 작전동, 장기동 신축빌라 매매는 인기다.

이어 미추홀구 도화동과 숭의동, 용현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8천, 주안동과 학익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9천에 이뤄진다.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게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내외경제TV  http://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925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