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트렌드함 갖춘 신축빌라매매 지속적인 수요 보여”
이지민 기자 l 2021.04.15 00:00
투자의 대상이었던 집이 나의 개성을 표출하고 지친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아늑한 나만의 공간’으로 변화하면서 홈인테리어 열풍이 불고 있다.
부동산 업계에서도 트렌드한 인테리어 시공으로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젊은 수요층을 공략하고 있는데, 특히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가 시공돼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과거 구옥빌라와는 다르게 1층 필로티 주차 공간에 보안시스템, 무인택배함, 엘리베이터가 설치돼 아파트 못지 않은 주거시설로 선보여지고 있는 신축빌라는 트렌드한 인테리어 시공에 적절한 가격으로 최근 몇 년간 큰 인기를 끌었고, 현재도 지속적인 수요를 보이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젊은 수요자들은 신축빌라 분양 현장을 둘러볼 때 인테리어 스타일에도 관심이 많다”며 “블랙과 화이트, 그레이 컬러가 조화를 이뤄 차분하면서 편안한 공간을 만들어주는 모던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대표는 “젊은 수요층은 집을 투자보다는 실거주 목적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트렌드한 인테리어가 시공된 테라스, 복층 신축빌라 분양으로 아늑한 마이홈을 가지길 원한다”며 별도 인테리어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점도 큰 이득이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표에 따르면 부천시 여월동, 원미동, 춘의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9천~4억, 고양시 일산 사리현동, 중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3억4천에 이뤄진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한국목재신문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