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다양한 구조 있는 신축빌라분양 신혼부부에게 인기 많아”
배정환 기자 l 2020.11.25 06:30
‘내 집 마련’을 하기 위해서는 집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의 환경도 제대로 파악해 나에게 맞는 집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집 계약 경험이 적은 신혼부부 수요자들의 경우 어떤 부분부터 고려해 집을 선택해야 할지 막막한 경우가 대다수다.
‘빌라정보통’은 지역별 빌라전문가의 고객 맞춤형 ‘무료 전문 컨설팅’을 통해 신혼부부 수요자들의 ‘내 집 마련’에 든든한 지원자가 되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신혼부부 수요자들은 실속 있는 ‘내 집 마련’을 위해 신축빌라 분양 시장으로 많이 유입되고 있다”며 “외부 환경과 향후 미래 가치, 내부 구조 등을 반영한 ‘빌라정보통’ 지역별 빌라전문가의 무료 컨설팅을 통해 신혼부부 수요자들은 자신에게 알맞은 빌라 매매에 성공해 큰 만족감을 표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마포구 공덕동과 망원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4억8천, 서대문구 홍은동은 1억3천~3억, 은평구 구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4억1천, 도봉구 도봉동은 인기다.
이어 동작구 사당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8천~4억4천, 관악구 봉천동, 난곡동은 2억3천~5억8천, 구로구 오류동은 유망지역, 의정부시 신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3억에 거래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경상일보 http://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7800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