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카카오톡 아이디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후 안심서비스로 책임중개 진행"

배정환 기자 l 2021.04.12 00:52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한 신축빌라분양이 주택 수요자들에게 환영을 받고 있는 가운데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이 신축빌라 매매 이후 사후서비스까지 책임지고 있다고 전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정보통’을 통해 신축빌라를 분양받았다면 이후 집을 되팔 때에도 ‘빌라정보통’의 빌라전문가가 책임을 다해 도와드리는 ‘내 집 마련 후 안심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어 “집 팔기에 급급해하기 보다는 신축빌라 수요자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내 집 마련 후 안심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 “앞으로도 ‘빌라정보통’ 온라인 카페 회원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신축빌라 수요자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표에 따르면 인천시 남동구 서창동과 도림동,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8천, 부평구 일신동, 청천동, 부평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8천에 이뤄진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경상일보 http://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794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