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 커져”
기자명 디지털뉴스부 l 2020.12.19
합리적인 가격에 가성비도 높은 신축빌라 매매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신축빌라 거래량도 꾸준히 늘고 있다. 이 가운데 잘못된 선택으로 분양 피해를 받는 사례도 증가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안전한 중개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정보통’ 카페에서는 2룸과 3룸, 4룸 구조와 함께 테라스와 복층 등 다양한 구조의 집을 둘러볼 수 있다”며 “‘빌라정보통’은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직접 현장에 가서 답사한 100% 실제 현장의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대표는 “‘빌라정보통’과 함께 ‘내 집 마련’을 진행한다면 사전 상담을 통해 고객의 상황에 맞는 맞춤매물 설계부터 계약 시 건물의 불법 확장 여부와 용도를 빌라전문가가 검증해주고 고객에게 가장 알맞은 집을 찾아준다”고 설명했다.
또 “주택을 구매해본 경험이 적은 고객들은 어떻게 집을 매매해야 안전한지에 대해 잘 모르는 것이 당연하다”며 “신뢰할 수 있는 중개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빌라정보통’과 함께 성공적인 신축빌라 매매를 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 정보에 따르면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은 유망지역이며, 일산 식사동과 풍동, 대화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9천~4억, 사리현동, 중산동은 1억~3억4천에 이뤄진다.
이어 파주시 금촌동과 동패동, 상지석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3천~3억4천, 서울 강서구 내발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5억8천에 거래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02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