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동영상 통해 신축빌라분양 현장 실매물만 소개해”
디지털뉴스부 l 2020.12.24
50대 이상의 연령대가 10~40대보다 더 많은 시간 동안 유튜브를 이용하고 있어 연령대를 불문하고 동영상 어플을 이용하는 사용자가 급격하게 늘고 있는 가운데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은 공식 온라인 카페와 유튜브를 통해 신축빌라 매물을 동영상으로 소개해 주목받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전문가가 직접 현장에 방문해 동영상 촬영을 통해서 현장을 소개하고 있다”며 “사진에서는 다 담을 수 없었던 집 내부 곳곳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대표는 “‘빌라정보통’ 카페를 통해 올라가는 신축빌라 매물 동영상은 유튜브에도 올라가고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다”며, “사진과 달리 동영상을 통해서는 신축빌라 매물을 좀 더 자세하고, 사진에서 보였던 카메라의 왜곡 없이 집 내부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 “특히 동영상은 각 지역별로 예쁘고 핫한 매물로 촬영되어 만족도도 높아 앞으로도 계속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 정보에 따르면 수원시 팔달구 지동은 1억7천~1억9천, 의왕시 청계동과 왕곡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6천, 내손동, 포일동은 2억3천~4억7천에 이뤄진다.
이어 고양시 덕은동과 토당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2천~3억3천, 남양주시 호평동과 화도읍은 1억3천~2억5천, 별내면과 퇴계원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6천에 거래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03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