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 합리적인 분양가에 트렌드한 인테리어로 인기”
배정환 기자 l 2021.01.08 00:11
소형 가구가 많아지고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해지는 등에 따라 나만의 공간을 개성 있게 꾸미는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합리적인 ‘내 집 마련’ 수단으로 트렌드한 인테리어가 시공된 신축빌라 매매가 수요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집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다 보니 다양한 구조 또는 트렌드한 인테리어를 갖춘 신축빌라는 인기를 얻을 수밖에 없다”며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분양가도 인기의 한몫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대표는 이어 “현재 분양이 이뤄지고 있는 신축빌라는 트렌드한 인테리어가 반영됐다”며 “웨인스콧팅 기법을 활용한 북유럽풍 인테리어나 화이트앤블랙의 모던한 인테리어 제품이 시공된 신축빌라 분양의 수요가 높다”고 말했다.
또 “신축빌라 분양은 주거용오피스텔, 타운하우스, 나홀로아파트 등 다양성을 갖춰 선택의 폭 넓다”며 “층간소음 방지재와 내진 설계, 모던한 인테리어 시공 등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갖춘 현장이 다수 분양 중이다”고 전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고양시 행신동과 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3억4천,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은 인기며, 서울 양천구 목동과 신월동, 신정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7천, 남양주시 호평동과 별내면은 1억9천~2억2천, 용인시 포곡읍과 모현면 능원리는 1억6천~2억7천, 기흥구 중동 신축빌라 분양은 인기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경상일보 http://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784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