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지역 빌라전문가, 신축빌라매매 관련 고민 해결도와”
이지민 기자 2021.02.12 00:00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이 합리적인 ‘내 집 마련’ 수단인 신축빌라 매매 고민을 명쾌히 해결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정보통’ 온라인 카페 회원이라면 신축빌라 매매에 대한 궁금증과 고민을 해결해주는 ‘빌라고민’ 해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며, “빌라 계약 시 믿을 만한 빌라전문가가 속한 정직한 업체를 선정해 집 계약에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 대표는 ‘빌라정보통’ 빌라전문가는 지역, 입지, 주변 환경 등 요소를 분석해 개인 맞춤형 ‘무료 컨설팅’과 ‘무료 빌통투어’를 진행하고 있다”며, “각 지역별 빌라전문가의 온라인 상담을 통해 ‘내 집 마련’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축빌라매매로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빌라정보통’의 공식 온라인 카페에 마련된 ‘빌라고민 해결’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된다. ‘빌라정보통’의 빌라전문가가 거주를 원하는 지역부터 대출, 실입주금 등 신축빌라 매매에 관련된 모든 고민을 해결해준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표에 따르면 파주시 금촌동과 동패동, 상지석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3천~3억4천, 야당동과 당하동, 야동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6천~3억7천에 이뤄진다.
이어 남동구 구월동과 만수동, 간석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6천,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8천, 미추홀구 도화동과 숭의동, 용현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2억3천, 주안동과 학익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9천에 거래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한국목재신문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