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카카오톡 아이디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시 주변 시세 파악 중요”

이지민 기자 l 2021.02.21 00:00

아파트 가격에 비해 저렴한 신축빌라 분양이 ‘내 집 마련’ 대안으로 불리고 있다. 신축빌라 분양은 이미 실수요를 중심으로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신축빌라 분양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빌라의 매매 가격도 덩달아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신축빌라 분양으로 ‘내 집 마련’을 계획하고 있다면 서두르는 편이 좋다고 조언한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신축빌라 분양을 준비하고 있다면 제일 먼저 할 것은 지역 시세를 파악하는 것이다. 시세를 파악한 뒤 집 보기에 나서야 허위 매물이나 과장 광고에 현혹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이 대표는 “주택 구매 경험이 적다면 반드시 빌라전문가와 동행해 집을 둘러보고 안전하게 계약해야 분양 피해로부터 안전할 수 있다”며 “중개수수료 없이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회원들의 ‘내 집 마련’을 도와주는 ‘빌통투어’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표에 따르면 인천시 미추홀구 도화동과 숭의동, 용현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2억3천, 주안동과 학익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9천에 거래된다.

서구 경서동, 마전동, 석남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9천~3억9천, 연희동과 오류동, 심곡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1억9천, 부천시 상동, 심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8천에 진행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한국목재신문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