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고객맞춤’ 신축빌라매매 중개 ‘무료 빌통투어’ 소비자만족 높아”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해 신축빌라 매매에 대한 시장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신축빌라 매매를 중개하는 업체들 간 경쟁도 치열해지면서 정직하고 안전한 중개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지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은 소비자 중심의 중개서비스를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중개수수료 없이 무료로 진행되는 ‘빌통투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
‘무료 빌통투어’에 참여한 ‘빌라정보통’ 온라인 카페 회원은 “이사할 때가 되어 전월세를 알아보다가 집들의 상태가 너무 안 좋아서 신축빌라 매매를 하게 됐다”며 “인터넷상의 신축빌라 매매 정보들이 의심스러웠지만 다른 회원들이 쓴 ‘빌통투어’ 후기를 보고 투어를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회원은 “3명의 자녀와 함께 살 수 있고 층간소음이 없는 집을 원했고 디딤돌대출도 받을 수 있었으면 한다는 기준에 ‘빌라정보통’의 빌라전문가가 이에 맞는 집들을 여러 군데 보여줬고 그 중에서 고르고 골라 계약까지 할 수 있게 됐다”고 후기를 남겼다.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통투어’는 고객 개개인의 상황과 요구 조건에 알맞은 신축빌라 매매 현장들을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엄선해 투어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다”며 “‘빌통투어’를 경험한 고객들은 맞춤 중개서비스에 큰 만족을 표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매매에 성공할 수 있도록 서울 신축빌라 매매 시세를 공개했다.
지역 공동체가 활성화되고 창조문화산업이 특화된 서울 서북권의 마포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망원동과 성산동 신축빌라 분양이 3억1천~4억2천에 거래된다. 상수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9천~4억1천, 공덕동 신축빌라 매매는 3억7천~4억3천, 서교동 신축빌라 분양은 3억9천~4억8천 사이에서 이뤄진다.
서대문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6~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남가좌동과 북가좌동 신축빌라 분양이 2억2천~3억4천, 홍은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3억5천 사이, 홍제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5천~3억선에 거래가 진행된다.
이어 전용면적 46~5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은평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갈현동과 구산동 신축빌라 매매와 불광동 현장, 수색동과 신사동 신축빌라 분양과 응암동 현장이 2억1천~3억4천 사이에서 거래된다. 녹번동과 대조동 신축빌라 매매와 역촌동 현장은 2억4천~3억6천, 증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3억~3억7천에 거래가 이뤄진다.
준공업지역을 혁신하면서 신성장산업의 거점으로 떠오르고 있는 서울 서남권의 강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5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화곡동 신축빌라 매매가 1억9천~2억7천, 내발산동과 등촌동 신축빌라 분양과 염창동, 가양동 현장이 2억4천~3억3천 사이에서 거래된다. 공항동과 방화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2천~2억9천에 이뤄진다.
양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5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목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천~3억5천, 신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2천~2억9천, 신월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2억6천선에 거래된다.
아울러 경기 북부권의 고양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9~63㎡(방3욕실2)를 기준으로 관산동과 내유동 신축빌라 매매가 1억4천~1억9천, 토당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2천~2억6천, 주교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2억5천, 행신동 신축빌라 분양은 3억2천~3억3천에 진행된다.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6~73㎡(방3욕실2)를 기준으로 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매매와 설문동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2천, 식사동과 풍동 신축빌라 분양과 대화동 현장이 2억1천~2억9천, 문봉동과 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1억5천에 거래가 이뤄진다.
마지막으로 파주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6~66㎡(방3욕실2)를 기준으로 상지석동과 금촌동 신축빌라 매매와 야동동 현장이 1억4천~2억2천, 야당동과 동패동 신축빌라 분양과 아동동 현장이 1억6천~2억4천, 탄현면, 문산읍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1억7천 사이에서 거래된다.
이들 지역 중 등촌역과 염창역 신축빌라 매매와 응암역, 역촌역, 망원역 신축빌라 분양 그리고 합정역과 불광역 신축빌라 매매와 연신내역과 홍제역, 녹번역 신축빌라 분양이 인기다. 화곡역과 신정역 신축빌라 매매와 목동역, 신정네거리역 신축빌라 분양과 까치산역 현장도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또, 대곡역과 대화역 신축빌라 매매와 백석역, 풍산역, 탄현역 신축빌라 분양 그리고 원흥역과 삼송역 신축빌라 매매와 지축역 현장도 최근 각광받고 있다. 야당역과 운정역 신축빌라 매매와 금촌역, 파주역 신축빌라 분양의 미래가치가 기대되고 있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3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빌라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뉴스페이퍼 http://www.news-pap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