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시 빌라전문가 도움 필요”
[스페셜경제 = 박대성 기자] ‘내 집 마련’을 할 때는 집을 팔기 위해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는 분양팀의 말에 현혹되지 않고 전 재산이 걸린 일이니 전문적인 눈으로 자신이 살 집을 고르고 골라야 한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전 재산이 투자되는 중요한 일인 만큼 ‘내 집 마련’은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의 흐름을 잘 알고 있는 빌라전문가에게 도움을 받아야 한다”며 “무조건 집만 소개하는 게 아니라 형편이나 상황에 맞춰 상담해줄 수 있는 신축빌라 중개업체와 함께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매매에 성공할 수 있도록 서울과 인천시 신축빌라, 경기도 광주시, 수원시 신축빌라, 용인시, 부천시 신축빌라 전세 및 매매 시세를 공개했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3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출처-스페셜경제 http://www.speconomy.com/news/newsview.php?ncode=1065599447006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