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수요 꾸준한 신축빌라분양 “안전한 내 집 마련 하려면”
‘내 집 마련’에 드는 비용이 점점 늘고 있는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은 편리한 주거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혼자서 알아보고 피해를 입는 경우도 많아 ‘내 집 마련’을 위해서는 안전한 집을 찾아줄 빌라전문가와 동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신축빌라 분양 시장이 활기를 띠면서 중개업체 간 경쟁이 심화되어 일부 업체에서는 허위 매물이나 과장 광고로 소비자를 현혹하는 일들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어 “믿을 수 있는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를 선택해 나에게 가장 알맞은 신축빌라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허위 매물이나 과장 광고를 하지 않는 ‘빌라정보통’의 ‘무료 빌통투어’로 내 집 마련의 기회를 잡는다면 성공적인 주택 거래를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 “계약 당시 집 내부 상태와 입주 전 현재의 상태를 빌라전문가들이 면밀히 확인을 한다” 며 “빌라전문가의 체계적이고 구체적인 정보도 만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분양에 성공할 수 있도록 서울 지역의 다양한 신축빌라 분양가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함께, 경기권의 의정부시, 안산시 신축빌라 전세 및 분양 시세를 공개했다.
‘빌라정보통’이 공개한 관악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3~8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신림동과 봉천동 신축빌라 분양과 난곡동, 남현동 현장이 2억3천~5억8천에 이뤄진다.
전용면적 30~6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금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독산동과 시흥동, 가산동 신축빌라 분양이 2억2천~3억8천에 진행되고 있다.
또한, 안산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6~85㎡(방3욕실2)를 기준으로 상록구 본오동, 부곡동, 사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2억5천, 일동, 월피, 팔곡이동, 건건,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3천대에 이뤄지며, 단원구 원곡동, 선부동, 와동 신축빌라 매매를 추천한다.
이와 함께, 경기 의정부시 지역 중 가능동과 금오동, 의정부동, 호원동 신축빌라가 인기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리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미디어리퍼블릭 http://www.mrepublic.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