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카카오톡 아이디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빌라정보통’, “소중하게 모은 자산으로 현명하게 신축빌라매매 하려면?”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1.09 00:00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가성비 높은 ‘내 집 마련’ 수단으로 수요자들이 원하는 신축빌라분양을 전문적으로 중개하는 ‘빌라정보통’이 고객의 진솔한 후기를 공개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소중하게 모은 자산으로 ‘내 집 마련’에 나선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분양에 성공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진솔한 후기를 공개해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무료 빌통투어’를 진행한 ‘빌라정보통’의 한 회원은 온라인 카페를 통해 “6년 동안 원룸에서 전세로 살다가 낡은 원룸을 벗어나고자 더 넓은 집을 찾게 됐다”며 “‘빌라정보통’ 카페에 올라온 글들을 매일 읽으며 업체에 신뢰가 생겼고, 무료 빌통투어를 진행하게 됐다”고 글을 남겼다.

이 회원은 “원하는 지역에는 매물이 별로 없었지만 한 곳을 겨우 찾아 빌라전문가와 동행해 계약할 수 있었다”며 “빌라전문가가 집 내부를 꼼꼼하게 봐주시고, 마음에 드는 집으로 계약을 잘 진행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투어였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분양에 성공할 수 있도록 서울과 다양한 경기권 신축빌라 전세 및 분양 시세를 공개했다.

서울 강동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3~7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길동 신축빌라 매매와 성내동 현장이 3억2천~4억2천, 암사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천~3억1천, 천호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8천~3억8천에 거래된다.

서초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5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방배동 신축빌라 매매가 4억2천~6억5천, 서초동 신축빌라 분양은 5억9천~6억1천, 양재동 신축빌라 매매는 4억8천~5억2천에 거래가 진행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시사매거진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8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