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무료 빌통투어’ 통해 신축빌라분양 추천 현장 소개…높은 만족도 보여”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2.28
실속 있는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해 주택 수요자들이 찾고 있는 신축빌라 분양 시장에서 ‘빌라정보통’이 솔직한 ‘내 집 마련 후기’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빌라정보통’의 ‘무료 빌통투어’ 서비스를 이용한 뒤 집 계약까지 성공한 한 회원은 진솔한 후기를 통해 “신혼집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우연히 빌라정보통을 알게 되어 빌통투어를 신청했다”며 “처음으로 집을 구하는 거라 걱정이 많았는데 빌라전문가 분이 저희 상황에 맞는 집을 미리 리스트로 뽑아오셔서 짧은 시간 동안 마음에 드는 집만 보러다녔다”고 말했다.
이어 “집을 보러다니면서 마음에는 들었지만 섣부르게 결정하지 말자는 생각으로 다른 집도 보러 갔는데 집 위치도 좋고 구조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고민 없이 바로 계약했다”고 전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정보통’의 지역별 빌라전문가들은 빌통투어 신청이 오면 고객 맞춤형 투어를 설계하고 고객들이 집 보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소비자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말했다.
‘무료 빌통투어’는 ‘빌라정보통’의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직접 답사하고 검증한 신축빌라 현장 중 고객의 사정과 상황에 맞는 알찬 추천 현장을 설계해 고객과 함께 여러 신축빌라 현장을 투어하는 서비스다.
아울러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분양에 성공할 수 있도록 서울과 일산, 군포시, 의정부시, 김포시 신축빌라 전세 및 분양 시세를 공개했다.
‘빌라정보통’이 공개한 서울 강북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0~79㎡(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미아동과 번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5천~3억3천, 우이동과 수유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5천에 거래되고 있다.
서대문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6~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남가좌동과 북가좌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5천, 홍은동 신축빌라 매매와 연희동 현장은 1억3천~3억대에 진행되며, 홍제동과 신촌동 신축빌라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어 전용면적 17~69㎡(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은평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갈현동과 구산동, 불광동, 수색동과 응암동 현장이 1억8천~4억1천 사이에서 거래된다. 녹번동과 대조동은 2억5천~3억8천, 역촌동과 신사동, 증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가치가 상승하는 지역이다.
양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0~5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목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8천~3억2천, 신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5천~3억7천, 신월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2억9천선에 거래된다.
마지막으로 파주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79㎡(방3욕실2)를 기준으로 금촌동 신축빌라 분양, 동패동, 상지석동, 야당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7천~3억7천대에 거래되며, 당하동 신축빌라 분양과 광탄면, 월롱면 신축빌라 매매, 파주읍 현장은 인기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교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교통신문 http://www.gyotongn.com/news/articleView.html?idxno=311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