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무료 빌통투어 통해 신축빌라분양...입주 후까지도 책임져 신뢰도 높아”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3.09
혼자서 주택을 알아보고 계약까지 한다는 것은 처음으로 집을 구매하는 사람에게는 쉬운 일이 아니다. 사이트를 통해 알아보아도 허위매물인 경우도 많아 피해를 호소하는 경우도 많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의 ‘무료 빌통투어’를 통해 만족스러운 내 집 마련을 했다는 회원의 후기는 빌라 수요자들 사이에서 화두가 되고 있다.
신혼부부라는 이 회원은 “사소한 저희 의견도 계속 말씀드리고 연락드렸는데도 듣고서 친절히 잘 대답해주셨다”며 “입주 후까지 책임져 주신다는 말씀에 더욱 믿음이 갔다”고 후기를 시작했다.
이어 “처음에 만났을 때부터 저희 상황에 맞는 몇 곳의 리스트를 뽑아서 지도와 함께 주셨어요. 이동하는 내내 질문도 많았고 낮은 입주금이었지만 빌라전문가가 집의 장단점도 설명해주시고 신뢰가 가서 당일 계약까지 간 것 같아 감사했다”고 소감을 남겼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내 집 마련에 서툰 주택 구매 초보자라면 반드시 빌라전문가와 동행해 자신의 상황에 알맞은 현장을 추천받아 둘러보는 것이 필요하다”며 “혼자서 현장을 방문했다가는 바가지 분양가에 피해를 받을 수도 있고 잘못된 분양 계약서 작성으로 향후 분양 피해의 당사자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분양에 성공할 수 있도록 인천과 부천 신축빌라 전세 및 분양 시세를 공개했다.
부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6~8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도당동, 상동, 심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4천, 원미동, 중동, 춘의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8천대, 괴안동, 송내동, 심곡본동, 소사본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9천~3억3천대에 거래된다.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 청천동과 십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7천, 부개동과 일신동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1억4천~1억9천에 거래되며, 갈산동과 산곡동, 삼산동 신축빌라는 인기다.
이어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 남구 도화동 신축빌라 매매와 숭의동, 용현동 현장은 1억3천~2억3천,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 학익동 신축빌라 매매와 문학동 현장은 1억4천~2억9천에 거래가 진행된다.
서구 경서동 신축빌라 분양과 마전동, 석남동, 연희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1억9천, 당하동과 심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2천,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효성동과 계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대에 거래되며, 작전동 신축빌라 분양과 동양동, 장기동 현장은 1억4천~2억2천에 거래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교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교통신문 http://www.gyotongn.com/news/articleView.html?idxno=311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