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보도 전체 ( 591 )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 안전거래 위해 신뢰 있는 빌라전문가와 동행해야”

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하자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하고, 계약 후 입주를 하여 고통받는 사람들이 많다.

최 씨는 경기도에 위치한 대단지 신축빌라 현장을 둘러보고 마음에 들어 신축빌라 매매 계약을 했다. 입주 후 &…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 시 고객만족도 높이는 ‘내 집 도면서비스’는 무엇”

막막한 ‘내 집 마련’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이 ‘내 집 마련 가이드북’과 ‘빌라 계약 소책자’를 제공하는 등 고객 중심 서비스를 확대해 관심을 모으…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시 "평형보다는 실평수를 봐야 정확한 크기를 가늠할 수 있어"

[내외경제=김태곤 기자]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신축빌라 분양 현장을 둘러보면 부풀린 평수로 매수자들을 현혹해 계약을 이끌어내려 하는 건축주와 분양팀이 다수 존재한다. 평형은 객관적으로 해석하기에는 …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중개비 없는 ‘무료 빌통투어’로 내 집 마련…고객 만족도 높아”

다양한 구조와 저렴한 분양가로 ‘내 집 마련’ 수요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신축빌라 분양, 성공적인 빌라 분양을 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매물 정보와 향후 발전 가능성을 따져봐야 한다.

신축빌라전문 중…

더보기

'빌라정보통', "중개수수료 없이 신축빌라매매…'빌통투어' 만족하는 이유는?"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부담스러운 중개 수수료, 이사 비용 등 '내 집 마련'을 위해 주택 수요자들이 써야 할 금액이 만만치 않다.

이 때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의 '무료 빌통투어'로 …

더보기

빌라정보통, “지치는 허위매물 신축빌라매매…고객의 편에 선 업체 선정 중요해”

인터넷 사이트의 불확실한 정보와 허위 가격만 보고 집을 보러 나섰다가는 자신의 조건과 상황에 맞는 매물을 실제로 찾기는 매우 힘들다. 사이트에서 본 가격과는 다른 가격의 매물만 있다는 말을 듣게 되는 일도 발생한다.<…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고객 상황에 맞게 매물 추천하는 ‘무료 빌통투어’ 만족도 높아”

처음으로 ‘내 집 마련’에 나선 주택 수요자들은 집 보기에 앞서 어떤 기준을 잡고 집을 선택해야 할지 막막한 경우가 많다.

이에 ‘빌라정보통’은 ‘무료 빌통투어’를 통해 막막함을 안고 집 …

더보기

`빌라정보통`, "매수인에 유리한 `신축빌라매매` 계약…전문가 동행해야 성공률 높아"

주거비 부담이 날로 늘어나고 있는 이 때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거래되는 신축빌라 매매 현장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중개수수료를 아껴보고자 혼자 신축빌라 매매 현장을 찾았다가 잘못된 계약으로 피해를 입는 사…

더보기

'빌라정보통', "미래가치 높은 신축빌라매매 위해서는 정직한 중개업체 골라야"

[FAM TIMES(팸타임스)=권지혜 기자] '신혼집 마련'에 나선 김 씨는 회사 근처 아파트 전세를 알아봤지만 가격이 너무 비쌌고 김 씨의 주머니 사정에 맞는 매물은 낡고 허름했다. '신혼집 마련'에 고민이 깊어진 김 씨는…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빌라전문가 사전 답사로 ‘무료 빌통투어’ 신뢰 제공”

‘수요자 중심 중개 서비스’로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빌라정보통’이 온라인 카페를 통해 회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빌라정보통’의 &ls…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성공 비법은 ‘무료 빌통투어’…진솔 후기 공개”

다양한 구조와 저렴한 분양가로 ‘내 집 마련’ 수요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신축빌라 분양, 성공적인 빌라 분양을 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매물 정보와 향후 발전 가능성을 따져봐야 한다.

신축빌라전문 중…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시 내·외부 따져봐야 할 필수 조건”

‘내 집 마련’ 자금이 넉넉지 않은 젊은 신혼부부 수요자들 사이에서 가성비 높은 신축빌라 분양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빌라정보통’이 ‘신축빌라 분양 시 유의사항’을 공개했다.

신축…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 시 체크사항은?…'내 집 마련' 성공 비법 공개"

[FAM TIMES(팸타임스)=이경영 기자] 그간 부동산 시장에서 보유자산 가치의 매력이 낮다고 여겨진 빌라가 최근 편리해진 주거 환경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택 수요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좋은 입지에 세워진 신축빌라 분양…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시 안전한 ‘내 집 마련’하려면 빌라전문가 도움 받아야”

신축빌라 분양 현장마다 대출조건이 모두 다르지만 일반 소비자들은 주택 대출에 대한 지식과 정보가 부족한 것이 당연하기에 신축빌라 매매 시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이 씨는 월세 비용으로 많은 돈이 지출된…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 "주택 구매 초보자라면 빌라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주택 구매가 처음인 사람이라면 혼자서 집을 보러다니고 안전한 계약서를 작성하기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의 `무료 빌통투어`를 통해 `내 집 마련`에 성공한 한 회원의 진솔한 후기가 주…

더보기

'빌라정보통', "별도비용 없이 '트렌드한 내 집 마련' 신축빌라매매 인기 높아"

[FAM TIMES(팸타임스)=이경영 기자] 집의 의미가 투자의 대상에서 나의 개성을 표출하고 지친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아늑한 나만의 공간'으로 변화하면서 홈인테리어 열풍이 불고 있다. 부동산 업계에서도 트렌드한 인…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주택 매매 경험 적다면 안전한 중개업체 선택 중요”

장현주 기자 승인 2018.11.13 00:00

쾌적하고 편리하면서 가성비 높은 주거시설로 떠오르고 있는 신축빌라 매매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빌라 거래량도 꾸준히 늘고 있다. 이 가운데 잘못된 선택으로 분양 피해를 …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 시 "안전한 `내 집 마련`의 첫걸음…빌라전문가와 함께 해야"

`내 집 마련`에 드는 비용이 점점 늘고 있는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은 편리한 주거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혼자서 알아보고 피해를 입는 경우도 많아 `내 집 마련`을 위해서는 안전한 집…

더보기

'빌라정보통', "권리·입지분석 통한 신축빌라매매 성공플랜 지원, 고객 만족 높여"

[FAM TIMES(팸타임스)=권지혜 기자] 최근 가성비 높은 '내 집 마련' 수단으로 신축빌라 매매가 뜨고 있다. 주택 수요자들은 아파트 전세 가격 수준으로 주택 매매가 가능한 신축빌라 매매를 통해 소중한 보금자리를 얻고 있…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하자 발생 이유는…피해 예방하려면?"

착한가격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해 주택 수요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신축빌라 매매. 시장 수요가 늘어나면서 신축빌라를 중개하는 부동산 업계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일부 업자는 집 팔기에만 급급해 하자가 …

더보기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