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보도 전체 ( 591 )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시 "안전한 거래 위해서는 믿음직한 빌라전문업체를 선택해야 해"

(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신축빌라 분양 시 많은 수요자들이 홀로 신축빌라 분양 현장을 찾아 계약을 하고 저렴하게 샀다며 기뻐한다. 하지만 실제로는 저렴하게 매매한 것이 아니라 분양사무실에서 분양가보다 …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시 “저렴한 가격이라면 신중한 태도로 봐야 하는 시각 필요해”

(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내 집 마련’을 할 때는 집을 팔기 위한 목적으로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는 분양팀의 말에 현혹되지 않고 전문적인 눈으로 자신이 살 집을 고르고 골라야 한다. ‘저렴한 가격&…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 매매 시 “하자가 있는 집인지 미리 알 수 없을까?” TIP 공개

머니투데이 더리더 최정면 기자 |입력 : 2018.03.24 00:00 내 집 마련을 이룬 사람들이 입주 후에 하자 있는 집을 계약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피해를 호소하고 있는 일이 일어나고 있다. 신축빌라 분양에 대해 많이 알아보고 계약…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 분양 피해사례 "나홀로 분양 계약서 작성 시, 결과는? " 공개

전세가격이 계속 오르면서 내 집 마련의 생각을 굳힌 김 씨는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집을 알아보던 중 알맞은 조건의 신축빌라를 찾게 된다. 담보대출이 될 거라는 분양담당자의 말을 믿고 계약을 하지만 법무사로부터 담보…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로 갭투자 성공하려면…전문가 검증 거친 매물 추천받아야”

(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정부의 강력한 규제 정책에도 불구하고 신축빌라 매매 시장에갭투자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갭투자는 매매가격과 전세가격의 차이가 적은 주택을 전세를 끼고 사 들여 시세차익…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하자 건물 피하는 방법은? 전문가 도움 받아야

<대한금융신문온라인팀>가성비있는내집마련수단으로신축빌라분양이수요자들의사랑을받아오고있다.그러나증가한수요만큼분양피해사례도늘어나고있어소비자들의주의가요구되고있다.

신축빌라전문중개업체…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 성공적으로 이루려면 빌라 전문가 분석·검증 필수

(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결혼을 앞둔 김 씨는 ‘신혼집 마련’으로 가성비 높은 신축빌라 매매를 선택했다. 회사 근처 아파트를 알아보기 위해 부동산 발품을 팔았지만, 매매가격은 물론이고 전셋값도 지…

더보기

‘빌라정보통’, “경기·인천 신축빌라분양, 중소형 중심으로 젊은 층 수요 UP”

<대한금융신문온라인팀>가구의구성원수가점점소형으로변화하면서주택거래시장의판도에영향을미치고있다.이전에는대형평수의주택이인기였다면최근에는중소형평수의주택이각광받고있는것.특히중소형신축빌라분양…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시 인기…‘주거용오피스텔’ 무엇? 장ㆍ단점 공개”

최근 신축빌라 분양 현장을 둘러보면 고층 신축빌라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고층 신축빌라는 주거용 오피스텔 허가 세대가 많은데 집 내부는 주택과 동일하지만 주거용 오피스텔에 적용받는 법은 다르다.

주거용 오피…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 하자피해 줄이는 법? 필수사항 반드시 확인해야”

(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집값이 지속 상승하면서 ‘내 집 마련’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가운데 신축빌라 매매로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주거 편의가 확충된 신축빌라 매매는 현…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성공하면 ‘내 집 도면서비스’ 무료로 받을 수 있어”

<대한금융신문온라인팀>한파가기승을부리는겨울철에도‘내집마련’에분주한사람들이부동산시장으로나오고있는가운데실속있는선택으로신축빌라분양을찾는수요도증가하고있다.

신축빌라전문중개업…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 주택 매매 경험 적다면 안전한 중개업체 선택 중요"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편리하고 쾌적하면서 가성비 높은 주거시설로 떠오르고 있는 신축빌라 매매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빌라 거래량도 꾸준히 늘고 있다. 이 가운데 잘못된 선택으로 분양 피해…

더보기

‘빌라정보통’, “집구매 초보라면 안전한 ‘무료 빌통투어’로 신축빌라분양 받아야”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주택 구매가 처음인 사람이라면 혼자서 집을 보러 다니고 안전한 계약서를 작성하기 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의 ‘무료 빌통투어’를 통해 생에…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 하자피해 줄이는 법? 필수사항 반드시 확인해야”

<대한금융신문온라인팀>집값이지속상승하면서‘내집마련’이점점어려워지고있는가운데신축빌라매매로합리적인선택을하는사람들이늘어나고있다.주거편의가확충된신축빌라매매는현명한주택수요자들에게인기…

더보기

빌라정보통’, “무료 ‘빌통투어’, 신축빌라매매 추천 현장 소개”

(서울=국제뉴스) ㅇ김영명 기자 = 착한 가격과 세련된 인테리어, 편리한 주거시설로 알려지고 있는 신축빌라 매매. 안전한 신축빌라 매매 계약을 위해서는 나에게 맞는 안전한 집을 찾아 줄 빌라전문가와 동행하는 …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로 갭투자 성공하려면…전문가 검증 거친 매물 추천받아야”

<대한금융신문온라인팀>정부의강력한규제정책에도불구하고‘갭투자’의비율이줄어들고있지않고있는가운데신축빌라매매시장에도갭투자사례가늘어나고있다.

갭투자는매매가격과전세가격의차이가적…

더보기

중소형 신축빌라분양, 소형화된 가구에 적합

머니투데이 더리더 최정면 기자입력 : 2018.02.22 00:00 1~2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소형 가구를 위한 서비스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부동산 시장에서도 중소형 신축빌라 분양이 많아지고 있다.

통계청 발표에 따르면 201…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만족 높은 고객맞춤 ‘무료 빌통투어’ 후기 공개”

(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신축빌라 분양은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드한 인테리어 시공, 편리한 주거 환경으로 주택 수요자들의 ‘내 집 마련’ 수단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가운데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

더보기

‘빌라정보통’, “서울 신축빌라분양, 빠른 판단이 주거비 부담 줄여… ‘빌통투어’ 추천”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아파트 가격이 상승하면서 신축빌라 분양이 ‘내 집 마련’의 대안이 되고 있다. 신축빌라 분양은 이미 실수요를 중심으로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신축빌라 분…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 ‘무료 빌통투어’로 만난 첫 번째 집, 계약한 이유는?”

<대한금융신문온라인팀>합리적인‘내집마련’수단으로신축빌라매매가뜨고있는가운데신축빌라전문중개업체‘빌라정보통’의후기가주택수요자들에게알려지고있다.

‘빌라정보통’의‘…

더보기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