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보도 전체 ( 591 )

‘빌라정보통’, “‘고객맞춤’ 신축빌라매매 중개 ‘무료 빌통투어’ 소비자만족 높아”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해 신축빌라 매매에 대한 시장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신축빌라 매매를 중개하는 업체들 간 경쟁도 치열해지면서 정직하고 안전한 중개업체를 선…

더보기

신축빌라매매, 주택 매매 경험 적다면 안전한 중개업체 선택 중요

편리하고 쾌적하면서 가성비 높은 주거시설로 알려지고 신축빌라 매매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빌라 거래량도 꾸준히 늘고 있다. 이 가운데 잘못된 선택으로 분양 피해를 받는 사례도 증가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최저가 과장광고에 속지 않으려면…정직한 업체 선정 중요”

(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신축빌라 분양 시장이 활기를 띠면서 중개업체 간 경쟁이 심화되어 일부 업체에서는 허위 매물이나 과장 광고로 소비자를 현혹하는 일들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로 갭투자 성공하려면…전문가 검증 거친 매물 추천받아야”

<대한금융신문온라인팀>정부의강력한규제정책에도불구하고‘갭투자’의인기가사그라지지않고있는가운데신축빌라매매시장에도갭투자열기가뜨거워지고있다.

갭투자는매매가격과전세가격의차이가적…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갭투자’ 주목…자체강좌로 지역별매물 분석 인기”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착한 가격으로 주택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신축빌라 분양은 실거주 용도뿐만 아니라 투자 가치로도 높은 합격점을 받고 있다. 이에 투자자들 사이에서 신축빌라 갭투자의 인기도 나날이 커…

더보기

‘빌라정보통’과 함께 신축 빌라매매 현장 답사하는 “무료 ‘빌통투어’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광수 기자입력 : 2018.02.03 00:00 안전한 신축빌라 매매 계약을 위해서는 나에게 맞는 안전한 집을 찾아 줄 빌라전문가와 동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더보기

‘빌라정보통’, “작년보다 오른 신축빌라 분양 가격…‘내 집 마련’ 빠른 판단 중요”

(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지난해 시장 불확실성이 지속되면서 부동산 수요자들은 집값 등락을 두고 눈치 보기가 치열했다. 다수의 사람들이 집값 하락을 예상하며 시장 수요가 주춤했으나 결과적으로 집값이 …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 시 과장된 ‘평형 광고’ 속지 말고 전용·실면적 따져야”

<대한금융신문온라인팀>착한분양가로가성비높은‘내집마련’이가능해겨울철꽁꽁언소비자들의마음을녹이고있는신축빌라매매가연초에도인기를끌고있는가운데과장광고로소비자를현혹하는행태도증가하고있어…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시 체크사항은?…‘내 집 마련’ 성공 비법 공개”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그간 부동산 시장에서 보유자산 가치의 매력이 낮다고 여겨진 빌라가 최근 편리해진 주거 환경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택 수요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좋은 입지에 세워진 신축빌라 분양 현…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빌라전문가 동행해 계약해야 분양 피해 방지"

(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주거비 부담이 증가하면서 착한 가격으로 매매가 이뤄지는 신축빌라 분양 현장을 찾는 수요자들이 늘어난 가운데 홀로 현장을 찾아 분양 계약을 했다가 피해를 겪는 사례가 발생하고 …

더보기

‘빌라정보통’, “원하는 신축빌라분양 현장 보려면…고객맞춤 ‘빌통투어’ 선택”

<대한금융신문온라인팀>계속오르는집값에주택수요자들의‘내집마련’시름이깊어진가운데착한분양가로거래되고있는신축빌라분양이주목받고있다.

신축빌라전문중개업체‘빌라정보통’은중개수…

더보기

‘빌라정보통’, “권리·입지분석 통한 신축빌라매매 성공플랜 지원, 고객 만족↑”

(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최근 가성비 높은 ‘내 집 마련’ 수단으로 신축빌라 매매가 뜨고 있다. 주택 수요자들은 아파트 전세 가격 수준으로 주택 매매가 가능한 신축빌라 매매를 통해 소중한 보금자리…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 '깡통전세' 걱정 없이 합리적인 '내 집 마련' 수단 각광"

(서울=구제뉴스) 김영명 기자= 올해도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 정책으로 집값 등락에 대한 업계 전문가들의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집값 하락 시 ‘깡통전세’ 피해도 클 것으로 보여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

더보기

‘빌라정보통’, “‘1인 가구’가 선택한 중소형 서울 신축빌라 매매, 그 이유는…”

1인가구의급증으로사회다방면에서1인가구를위한제품과서비스들이등장하고있는데부동산시장에서도중소형신축빌라매매에대한관심이뜨거워지고있다.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하자 건물 피하는 방법은? 전문가 도움 받아야"

(서울=국제뉴스) 김보경 기자 = 가성비 있는 내 집 마련 수단으로 신축빌라분양이 수요자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지만 증가한 수요만큼 분양 피해 사례도 늘어나고 있어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신축빌…

더보기

‘빌라정보통’, “‘무료 빌통투어’ 만족한 이유?…다양한 신축빌라분양 현장 비교”

(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부동산 거래 비수기인 겨울철에도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의 움직임이 분주한 가운데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과 함께 신축빌라 분양에 성공한 회원…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 인기 이유…안전거래 위해서는 업체 선택 중요”

(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아파트 전세 계약이 곧 만료되는 K씨는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 무리한 대출을 받아 아파트를 매매하기에는 금전적인 부담이 크고 고단한 전세살이를 끝내고 싶은 마음에 신축빌라 매…

더보기

‘빌라정보통’, “집구매 초보라면 안전한 ‘무료 빌통투어’로 신축빌라분양 받아야”

<대한금융신문온라인팀>주택구매가처음인사람이라면혼자서집을보러다니고안전한계약서를작성하기란매우어려운일이다.신축빌라전문중개업체‘빌라정보통’의‘무료빌통투어’를통해생에첫집을마련한…

더보기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 대출 문제 생겨도 해약 불가? 해결방안은…"

(서울=국제뉴스) 김보경 기자 = 전세 가격이 계속 상승하면서 김 씨는 대출을 받아 착한 분양가로 거래되는 신축빌라 매매를 통해 ‘내 집 마련’을 하기로 마음먹었다.

한 가지 걱정은 여유자금이 부…

더보기

부정클릭 감시중